간헐적단식 도전!!

많은분들이 도전한다는 간헐적단식... 다들 도전했지만 성공의 기쁨을 느낀분들을 드물다고 합니다.
헬스다닌지 어느덧 2달이 되어가는데 식단조절이 안되어서 체중량이 변화가 거의 없네요...
근육량은 조금 는것 같은데 인바디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니 할말이 없고 말이지요...
평소에 들었던 덤벨이나 바벨... 머신을 사용할때 중량이 훨씬 늘었는데 이상하구만...





아무튼 간헐적단식 워낙 유명해서 나도 도전해봐야지하고 조금 뒤져봤답니다.
우리나라에서 간헐적단식으로 성공한 조경국씨인데 책도 내셨더라구요...
나중에 서점에 방문하면 보기로하고... 일단 간헐적단식 시간표를 확인해봤답니다.

초보자도 쉽게 할수 있는 간헐적단식 시간표는 1주일동안 이렇게 진행됩니다.

월 : 아침, 점심, 저녁
화 : 저녁
수 : 점심, 저녁
목 : 아침, 점심, 저녁
금 : 저녁
토 : 점심, 저녁
일 :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싸이클이 돌아갑니다... 표시된 부분은 이때 먹는것이죠!
이렇게 하면 부담도 가지 않고 쉽게 도전할수 있다니 가장 추천하는 간헐적단신 시간표이기도 하구요~
활동하시는 시간에 따라서 시간표를 맘대로 정하시면 된답니다. 16시간, 24시간 기준을 두시구요!

간헐적단식하면서 운동은 필수! 특히나 웨이트트레이닝을 집중적으로 해주시는게 좋아요!
단식을 하게되면 체지방도 쉽게 빠지지만 근육량도 쉽게 빠질수 있답니다.




간헐적단식은 외국에서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랍니다...
식사를 마음껏 할수 있고 1주일에 1~2회정도 16시간, 24시간 단식을 진행하는것이죠...
운동은 꼭 함께 해주셔야 된답니다...

건강이 안좋으신분들이나 지병이 있는분들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약 진행하시더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중단하시고 평소대로 식사하시길...

저는 4주만 도전해보고 안되면 평소대로 먹으렵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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